본문 바로가기

경희生치료/내분비질환

당뇨병성 망막병증, 황반 부종으로 인한 실명

당뇨병성 망막병증, 황반 부종으로 인한 실명


[출처 : JTBC 1% 정보 / 경희생 한의원 김지만 원장 출연]

 

[출처 : YTN PLUS health +life / 경희생 한의원 김지만 원장 출연]

 

당뇨병성 망막병증의 황반부종은 시력 손상과 실명의 주요 원인입니다. 망막 혈관은 혈액 순환이 매우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구성되었는데, 이쪽의 혈관에 이상이 생기면서 혈관 밖으로 혈장액이 누출되기도 하고 부종이 생기면서 황반부종에 문제가 생기는 질환을 의미합니다.

  

          

황반부종은 당뇨병성 망막병증의 두 가지 종류인 비증식성 망막병증증과 증식성 망막병증 모두에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망막병증이라 하더라도 OCT 등을 통해 황반이 어느 정도 부어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국가건강정보포털 의학정보]

       

OCT 등의 검사 방법을 통하면 망막이 어느 정도 부어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게 됩니다.

 

경희생 한의원에서는 망가진 망막 혈관을 경희생 한약으로 회복시키고 정상화되도록 도와서 치료한 임상 데이터를 국제 SCI 저널에 출판하였습니다. 또한 당뇨병으로 인한 황반의 부종 환자도 치료하여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이는 경희생 한약이 당뇨병성 망막병증 혈관에 현저히 좋은 작용을 하여 혈관을 개선시켰다는 결론으로 귀결됩니다.

    

   

경희생 한의원의 치료는 과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누구나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생하고 실명의 공포에 떠는 것보다 치료를 받고 광명을 보는 것이 훨씬 나은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