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희生치료/내분비질환

초기 당뇨, 위험 신호와 당뇨병증상

초기 당뇨, 위험 신호와 당뇨병증상


[출처: JTBC 1% 정보]

  

당뇨병의 공복 혈당 기준점은 정맥혈로 126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만많은 분들이 126이 넘지 않지만 정상 공복 혈당인 100 이하로 나오지 않는 분이 계십니다.
 
공복 혈당은 기본적으로 8시간 공복 기준으로 이야기하는데, 8시간 공복이란8시간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일단 모세혈 기준으로 140, 정맥혈 기준으로 126 이하면 당뇨병으로 보진 않습니다다만 공복 혈당이100이 넘는다면  당뇨 전단계로 볼 수 있습니다.

 

당뇨병은 혈당이 높아도 전형적인 당뇨병증상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혈당 측정이 중요한데이렇게 전단계로 나오게 되면 적극적인 생활 개선과 운동체중 감량 등의 조치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대개는 일단 한번 당뇨병으로 넘어가게 되면잘 돌아오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그러나 이 역시 생활관리는 기본으로 해야 하는 것입니다.

  

 

[출처: JTBC 1% 정보 / 경희생 한의원 김지만 원장 출연]

 

경희생 한의원에서는 당뇨 초기 환자를 대상으로 치료를 합니다초기 당뇨병의 경우에는 오래되지 않았을수록 더 빨리 개선이 됩니다실제로 경희생 한의원에서는당뇨가 상당히 진행되어 이미 초기 당뇨를 넘어간 환자를 대상으로 치료한 결과당뇨병이 완치(관해) 되는 환자의 임상 데이터를 SCI 국제 저널에 출판하여 인정받은 바가 있습니다.

 

 

당뇨 초기일수록 더 빨리 좋아질 수 있으므로 포기하지 말고 치료에 도전해야 합니다.

 

경희생 한의원에서는 당뇨 치료 데이터가 오래 누적이 되어있습니다.

 

당뇨병, 당뇨병 증상뿐 아니라 당뇨 합병증신부전당뇨 망막증 등 난치성 질환을 치료하여 좋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이미 여러 편의 국제 SCI 저널에 그 데이터를 인정 받았습니다.

 

이제는 경희생을 찾을 때입니다.

 

 

      

     

 

  위 논문은 경희생 한의원 김지만 원장이 SCIE급 국제 학술지에 발표한 논문으로 논문에서는 심한 당뇨병으로 혈당 조절이 안 되어 당화혈색소가 9점대, 평소 혈당 300까지 올라가는 환자를 치료한 결과 당화혈색호 5점대로 당뇨 완치(관햬) 시킨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증상 치료

 

 

 당뇨병증상 치료 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