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희生치료/신장질환

신장이안좋을때증상(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 피로!

신장이안좋을때증상(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 피로!


신장이안좋을때증상 중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은 '피로'입니다.

 

만성 신부전의 증상 중 상당수는 처음부터 나타나지 않고 만성 신부전이 진행되어 신장 기능이 떨어져서 말기로 진행되었을 때 나오는 경우가 많지만 피로감의 경우에는 만성 신부전 초기나, 신장 기능이 많이 남아있을 때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만성 신부전의 경우에는 “빈혈”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은데, 빈혈 때문에 피로감이 심할 수도 있지만, 빈혈이 없는 만성 신부전 환자에서도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출처: JTBC 알짜왕 / 경희생 한의원 김지만 원장 출연]

 

왜 신장이안좋을때증상으로 초기부터 피로가 나타나는지에 대한 서양 의학적 설명은 아직 없습니다만, 한의학에서는 신장을 에너지의 보고로 보고 있기 때문에, 한의학적인 관점에서도 이해할 수 있는 여지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 별다른 이유가 없이 만성 피로감이 심하다면 한 번쯤은 신장 기능을 체크하여 이상이 없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출처: JTBC 1% 정보 / 경희생 한의원의 신부전 사례]

 

경희생 한의원에서는 당뇨병이나 혹은 다른 신장 질환 사구체 신염으로 망가진 신장 기능을 회복하는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망가진 신장 기능은 조기에만 치료하면 되돌릴 수 있습니다실제로 SCI 국제 학술지 등에 이미 논문을 출판하여 신장 기능이 실제로 회복됨을 증명하였습니다.

 

경희생 한약으로 신장의 회복을 돕고, 망가진 혈관을 회복할 수 있도록 적극 치료하는 것이 바로 신장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위 논문은 국내 대한한방내과학회에 경희생 한의원 김지만 원장이 발표한 논문으로 

신장 기능이 떨어진 환자를 대상으로 치료하여 회복함을 보여줍니다.

   



 

위 논문은 유럽 내분비 내과 학회지 'Endocrinology, Diabetes & Metabolism'에 출판한 경희생 한의원 김지만 원장의 논문으로 당뇨병성 신부전 환자가 경희생 한약 투여 후 회복되는 것을 보여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