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희生치료/내분비질환

혈당정상수치 알아보고 혈당조절하자 !

혈당정상수치 알아보고 혈당조절하자 !


 

 

당뇨 환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

 

효과 빠른 치료법을 찾는 것 ? 쉬운 치료 방법 ? 아마 대부분의 당뇨 환자들은 혈당정상수치, 혈당조절을 통해 여러 당뇨 합병증을 예방하면서 당뇨를 치료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당뇨라는 질환은 우리의 생명에 위협을 줄 수 있을 만큼 위험한 질환은 아니지만 당뇨 합병증에 의해 생명에 위협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뇨는 고혈압, 동맥경화, 심근경색, 당뇨성망막증, 뇌혈관질환 등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때문에 당뇨 증상을 치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혈당조절을 통해 정상혈당수치를 유지하여 상기된 당뇨 합병증에 대해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 의원의 경우 환자 체질에 맞는 약재 처방과 침 치료로 혈당정상수치를 조절하고 있습니다.

치료 과정 중 환자분의 몸 상태에 따라 처방이 달라지며 그에 맞춰 환자분을 관리 및 치료합니다.

 

 

 

 

본 의원의 경우 한방 치료에 대한 안전성과 효과를 증명하여 환자분들에게 신뢰를 드리고자 당뇨, 당뇨 합병증, 신장 질환 등 난치병 질환에 대한 끊임없이 연구하고 그 결과를 유의한 연구 결과로 인정받아 미국, 영국 등 해외 의학 전문 저널에서 실제 임상 치료 사례 논문이 등재되어 국내외에 소개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한방 내과 학회에서도 당뇨, 당뇨합병증, 신부전 임상 사례 논문이 게재되며 치료 효과를 인정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