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희生치료/내분비질환

당뇨치료 1개월, 당화혈색소 7.5 -> 6.9

당뇨치료 1개월, 당화혈색소 7.5 -> 6.9

 

 


 

[SBS뉴스]http://w3.sbs.co.kr/news/newsEndPage.do?news_id=N1002330659

 

키와 체중이 비슷한 두 남성에게 같은 종류의 음식을 똑같이 먹게 했습니다.

 

 그리고 일정 시간 같은 강도의 운동을 하게 한 뒤 혈당 변화량을 측정해봤더니 결과가 다르게 나왔습니다.

 

 현대인 중 2%는 아직도 네안데르탈인의 유전자를 일부 갖고 있는데 이 유전자가 있는 사람은 피부와 머리카락이 두껍습니다. 그래서 추운 날씨에 잘 견딜 수 있습니다.

 

또 이 유전자가 있는 사람들은 당뇨병에 유독 잘 걸립니다. 오래 전 먹을 것이

 

 부족한 환경에서 음식을 섭취할 때 한번에 혈당을 최대한 많이 보전하려 했던 특징이 유전으로 이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성인 당뇨병은 많이 먹고 적게 움직이는 생활 습관 탓이 큰 것으로 여겨왔는데, 이제는 개인의 유전적 특징도 분석할 필요가 있게 된 겁니다.

 

 최근 질병관리본부는 유전자를 잘 조절하면 당뇨병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외국 유명 제약사들은 당뇨병 유전자 치료제를 개발해 임상 시험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는 우리나라에 300만 명 세계적으로는 4억 명에 이릅니다.

 

 지금까지는 모두 같은 치료를 받았지만 이르면 3~4년 안에 개인의 유전적 특성에 따라 각기 다른 치료를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경희생 한의원은 만들어진 약이 아닌

개인별 체질별에 맞춘 처방 한약으로 치료를 진행 합니다.

 

 

 

 

 

당뇨치료 1개월

 

당화혈색소 7.5 ->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