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희生치료/내분비질환

당뇨병과 합병증, 당뇨 망막증 회복

당뇨병과 합병증, 당뇨 망막증 회복

 

[출처 : JTBC 1% 정보]

 
2010년도를 기준으로 하여 전 세계의 당뇨병 환자는 약 2억 8천만 명입니다. 최근에 당뇨병이 증가하고 있지만, 당뇨병은 가장 오래전부터 알려진 질환 중 하나입니다.

기원전 1500년 경 이집트에서도 소변을 많이 보는 병으로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중국의 황제내경에서도 당뇨병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당뇨병은 소변이 달다 하여 “당뇨”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이는 몸에 당이 많아서 소변으로 당이 새어 나오기 때문에 그렇게 불렀습니다. 당뇨병은 서양에서도 “달다”라는 mellitus라는 라틴어 학명이 병명에 붙어 있습니다.

 

 

 

[출처 : YTN health+life / 경희생 한의원 김지만 원장 출연]

 
한의학에서는 “소갈”이라 하여 갈증이 계속 나고 소변이 단 증상을 일컬었습니다. 실제 한의학에서 당뇨병의 치료 기록은 대단히 깁니다. 2500년 이전부터 당뇨병의 기록이 발견이 되고 있고, 중요한 병으로 인식이 되었습니다.

당뇨병 자체는 현재 혈당 등으로 사망하는 것보다, 만성 합병증에 의해  당뇨 합병증으로 사망하는 것이 더 치명적인 질환입니다. 이렇게 합병증이 생기는 이유는, 혈관의 노화와 이상이 촉진되어서 당뇨 신부전 등으로 투석을 하게 된다거나 당뇨 망막증 등으로 시력을 상실하는 등의 문제로 인해 생깁니다. 

 

 

[출처 : JTBC 1% 정보 / 경희생 한의원 당뇨병 사례]

 

경희생 한의원에서는 당뇨 자체의 치료뿐 아니라 망가져가는 혈관의 기능을 좋게 하고 다시 회복시키는 치료법을 위주로 하며, 실제 당뇨 망막증 등 당뇨 합병증 환자의 혈관이 다시 좋아지는 것을 과학적으로 입증하였습니다.


결국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해외 SCI 저널에 논문을 다수 출판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경희생 한의원의 치료는 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 늦어지기 전에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희생 한의원 김지만 원장 

50여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경희생 한약으로 치료한 결과 전원 혈당이 낮아진 임상 논문 발표

 

 

 경희생 한의원 김지만 원장 

무서운 합병증인 당뇨 망막증이 경희생 한약 치료 후 정상으로 회복된 논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