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희生치료/신장질환

사구체신염 한약치료 효과

사구체신염 한약치료 효과


사구체신염은 사구체 질환의 일종입니다. 이 사구체신염은 여러 다양한 원인들로 인하여 신장 내에서 필터 역할을 수행하는 가장 기초적인 단위인 사구체에 이상이 발생하여 생기는 다양한 질환을 총칭하여 부릅니다.



사구체란?


사구체라는 것은 아주 가는 혈관들이 실타래와 같이 엮여져 공과 같은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사구체는 앞서 말한 것과 같이 우리 몸의 필터역할을 하여 피 속의 물질들을 걸러내기 시작합니다. 조금 더 쉽게 설명드리면 사구체는 일종의 체와 같은 것으로써, 단백질은 매우 크기 때문에 사구체를 통하여 배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단백뇨가 지속적으로 배출 되는 경우는 이 사구체에 이상이 있음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사구체신염 증상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사구체신염은 급성과 만성으로 나뉘어지는데 급성 사구체신염의 경우 얼굴이 붓는다거나 배뇨감소, 혈뇨와 고혈압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성의 경우 혈뇨, 고혈압, 잦은 배뇨, 안면 부종, 복통, 거품뇨, 코피 등의 증상이 보일 수 있습니다.


<출처: JTBC 1%의정보>


경희생한의원 신장질환 사구체신염 : 경희생 한약치료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최선의 진료를 실시하고 있는 경희생한의원에서는 사구체 기능을 정확히 평가 진단하여 환자별 체질에 맞는 최적의 경희생 한약을 투약합니다.


신장질환 사구체신염 경희생 한약치료는 환자의 증상과 체질, 현재 몸 상태, 기저 질환 등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체질별 맞춤 치료를 실시합니다. 신장이 좋지 않은 경우 신장기능이 개선되고 사구체 기능이 좋아질 수 있게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경희생한의원 경희생 한약치료는 신장질환 치료 효과에 대하여 실제로 논문을 통하여 입증하였습니다. 




<출처: YTN플러스: Health+life>


위 논문은 경희생한의원 김지만 원장이 발표한 논문으로 유럽 내분비 내과 학회지 ‘Endocrinology, Diabetes & Metabolism’에 게재된 전통 한약 치료로 신부전 환자의 신기능 지표 개선 및 단백뇨 감소시킨 임상 사례 연구 논문으로 신장질환 경희생 한약치료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희생한의원은 최근 미국 SCI 국제 학술지에 당뇨합병증 완치 임상사례 논문을 소개하였으며, 2018년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